사랑의 향기가 넘치는 곳 ♥~

제육볶음 + 된장찌개 본문

소소한일상

제육볶음 + 된장찌개

초콜릿향기 2023. 1. 26. 12:23

 

 

아침에 일어났더니 눈이 소복히 쌓였더라구요

지금도 계속 눈발이 날리고 있네요

 

구내 식당에서 밥을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눈발을 해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직장인들에게 점심 시간이 가장 행복한 시간이잖아요

점심 때라도 코에 바람도 넣어주고 해야죠 ㅎㅎ

 

오늘 메뉴는 제육볶음 + 된장찌개

2인인데도 제육볶음 양을 넉넉하게 주셔서

상추과 깻잎에 쌓서 맛있게 먹었어요

거기다 된장찌개까지 있으니 부족할게 없죠

 

점심 시간인데도 저녁 먹은냥 엄청 배부리네요 

배부르게 먹고나니 행복하기만 합니다

사무실 들어가서 창 밖으로 눈 내리는거 보면서 커피 한잔 해야겠네요

 

불친님 모두 눈길에 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