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향기가 넘치는 곳 ♥~

오늘에 감사합니다 본문

소소한일상

오늘에 감사합니다

초콜릿향기 2022. 6. 30. 16:20

 

 

오늘에 감사합니다


내가 서 있는 자리는 언제나 오늘 입니다
오늘 나의 눈에 보이는 것이 희망이고
나의 귀에 들리는 것이 기쁨 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들을 지나면서 어찌 내 마음이 흡족 하기만 할까요

울퉁 불퉁 돌 뿌리에 채이기도 하고
거센 물살에 맥없이 휩슬리기도 하면서
오늘의 시간을 채워 갑니다

그럼에도 ..... 웃을 수 있는건
함께 호흡하는 사람들이 곁에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내 마음의 문을 활찍 열어 긍정의 눈을 떠서
시야를 넓히고 배려의 귀를 열어 소통의 귀를 열어 둡니다

오늘 내 이름 불러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내가 부르는 소리에 대답해 주는이 있어 감사합니다
그 이유 하나 만으로도 오늘이 감사합니다


좋은 글 中에서

 

 

감사는 행복을 선물합니다

저도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지 하면서도 쉽지 않네요

감사에도 노력이 필요하겠지요 ^^

 

오늘도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

 

Comments